클린앤피부과 로고

이중턱 지방흡입
요요 현상 없는 확실한 효과 클린앤 이중턱 지방흡입 프로그램
이중턱을 개선하기 위해 마사지 레이저 등 관리를 해보지만, 이미 발생한 이중턱을 자기관리로만 제거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지방을 직접 제거하는 이중턱 제거 수술로 확실한 결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시술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린앤은리포셋과 EVA2009 파워지방 흡입 (PAL)으로 뼈를 수술하지 않고, 정상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 제거만으로 확실한 얼굴 축소효과와 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턱밑과 귀밑의 지방을 확실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원래부터 V라인인 것 같은 자연스러움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 클린앤 울트라 V리프팅 효과 및 장점
벨카이라 이중턱주사
세계최고 FDA승인 이중턱주사 안전성과 턱밑지방개선에 효과!
벨카이라 이중턱주사는 지방의 크기를 줄여주는 일반 윤곽주사와 달리 턱 밑 지방 세포막을 파괴하여 지방을 완전하게 없애줍니다.
반영구적인 지속력 지방세포 파괴로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세계최초로 유일하게’ 턱밑지방 개선으로 FDA의 승인을 받은 턱밑지방개선 주사제 입니다. 주성분인 디옥시콜린산은 인체 내 소화기간에도 존재하는 성분 으로 먹은 지방을 분해하여 소화 흡수 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역활을 하며 이러한 디옥시콜린산의 체내 기능에 주목하여 피하지방조직에 직접 주사하였을 때 지방세포가 파괴되는 효과를 확인하고 피하 주사를 했을 때의 불편감 이나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개발된 새로운 지방제거주사제 입니다.”
- 벨카이라 주사 효과 및 장점
- 일반 윤곽주사 VS 벨카이라
클린앤의 시술 포인트 (cleanN point)
정상조직의 손상은 없이, 대량의 지방흡입!
이중턱 개선을 위해 여러가지 시술 및 관리를 해보았지만 원하는 정도의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요현상 없는 보다 근본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지방을 직접 제거 하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입니다. 클린앤은 뼈를 수술하지 않고 정상조직의 손상 없이 턱밑과 귀밑의 지방을 확실하게 제거하여 시술 결과가 만족스럽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해부학적 지식이 더해진 정교한 시술 능력
화려한 시설과 기계장비도 중요하지만 시술결과를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역시 시술자의 섬세한 안목과 정교한 손기술입니다. 클린앤은 많은 건수의 풍부한 시술 경험과 수많은 의사들을 교육하는 전문성을 가진 곳으로, 의료진의 섬세한 기술력과 해부학적 지식이 더해져 시술 결과의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습니다.
최첨단 파워지방흡입(PAL) + 리포셋
클린앤의 벨기아 유로미사의 최신 지방흡입 수술 EVA2009는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미세한 절개를 하여 작은 구멍을 통해 특수용액을 주입한 후 직경 2~5mm정도의 지방 흡입관을 넣어 피하지방을 분해하고 음압으로 빨아들여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혈관과 신경의 손상 없이 공기로 지방세포를 분리시킴으로써 시술이 용이하고 회복 속도를 빠르게 개선시킨 최점단 시스템입니다. 아울러 리포셋은 미세 진동을 통하여 피하 지방층을 제거하면서 특수하게 고안된 절삭 흡입관을 이용하여 남아 있는 미세 지방을 절제, 흡입하는 장비 미세 지방까지 섬세하게 흡입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 뼈 구조 연부조직 분석 등 철저한 시술 계획 수립
사람의 얼굴은 각자 자신만의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린앤은 수술 전 원장님과의 직접 상담을 통해 지방을 몇 cc를 제거할 것인지 꼼꼼히 결정할 뿐 아니라, 개인 마다 다른 얼굴 뼈 구조와 연부조직 분석을 통한 정확한 시술 계획을 수립하며, 이중턱의 해부학적 위치와 구조를 고려하여 섬세하게 시술을 진행합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 그대로!
예쁜 얼굴이란 어떤 것일까요? 이마와 코의 비율, V라인 턱의 각도가 정확히 맞기만 하면 예뻐 보일까요? 우리는 종종 인간이 만든 인위적인 아름다움 보다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에 더 큰 감동을 받습니다. 중요한 것은 얼굴 각 부분의 아름다운 조화입니다. 클린앤에서는 부분만 바라보는 일률적인 시술이 아니라 각자가 가지고 있는 얼굴의 특징을 고려하여 조화로운 아름다움, 가장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 합니다.